title_icon
DORIM CHURCH

해외선교

케냐 - 김홍일교사 이해정선교사

선교지소개

아프리카 대륙 동부에 있는 나라로, 1895년 영국의 동아프리카 보호령이 되었다. 1920년 6월 인도양 연안이 케냐 보호령으로, 그밖의 지역이 케냐 식민지가 되었고, 1930년대부터 시작된 독립운동 끝에 1963년 12월 12일 독립을 성취하였다. (개신교 45%, 가톨릭 33%, 토착종교 10%, 이슬람교 10%)

목회자 세미나
sub03_1_1_img
지난 2년여 가까이 1차적으로 목회자들을 중심으로 세미나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 니다. 이번 후반기부터 지역 교회의 평신도들을 위한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저희 훈련 센타에서 개최하는 훈련프로그램들을 통하여, 지역의 각 교회들 이 말씀의 든든한 기초위에 든 든히 세워져 나갈 것을 주안에서 기대합니다. 또한 BEE seminar 사역이 확장되어 이번에 3기생들이 새로 모집되어 첫 세미나를 가졌습 니다. 지역 교회들이 말씀의 든든한 기초위에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생명소 및 양계 사업
sub03_1_1_img sub03_1_1_img sub03_1_1_img
구제 사역인 생명소 사업과 보나콤(양계) 사업도 모든 어려움들을 이겨내고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석 달 동안에 33~36호 생 명소가 각각 정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양계장 건축이 마무리 된 후에는 현재 56마리의 병아리들이 새로 들여 와서 시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잘 정착하여 성공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를 통해 어려운 지역에 경제에 많은 도움이 되 고 있으며, 장학금 수혜자 학생들이 올바른 믿음 안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쥬카블레싱 프로젝트
두바이 한인교회 쥬카 블레싱 프로젝트 아웃리치가 마라퀫 산지아래 Liter(리텔)지역과 Chebariel(체바리엘) 지역에서 실시되었습 니다. 나흘 동안 1,000명에 가까운 주민들이 와서 간단한 외과수술을 포함한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번 사역은 케냐 기독의사회 및 지역 보건청이 함께 협력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또한 쥬카블레싱 프로젝트 운영위원회를 통하여 사업을 점검하고 향후 사업 계획에 대하여 은혜로운 논의들이 있었습니다. 협력하는 현지 교단인 아프리카 내륙교회 선교부(AIC MD Director) 목사님이 1박2 일로 이곳 캅시고리아를 방문하여 사역 을 돌아보고 축복해 주었습니다. CBO(Community Based Organization) 사업자 등록도 완 료되어 Zuka Blessing Project이 지역 사회 봉사법인으로 등록이 되어서 향후 사업 진행에 있어서 정부 기관의 인증과 지원 및 사 업에 대한 보증을 받을 수 있기 된 것도 하나님의 은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어린이 도서관
어린이 도서관 시설 개조 공사도 1차로 마무리 되었고 앞으로 도서를 구입하고, 어린이용 책상 및 의자를 구입할 예정에 있습니다. 이 모든 일이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들입니다. 하나님께서 역사하지 않으면 할 수 없음을 선교지에서 고백합니다. 여러분들의 계속 적인 기도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 기도제목

  • 1. 키플레게텃이라는 오지 마을에 다섯 개의 교회, 300여명 귀한 성도들이 성경공부를 통해 영적으로 더욱 성장되도록 식당(주방)공사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선교사를 후원하는 건강한 선교지 교회의 이야기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더욱 기뻐하시는 케냐선교가 되도록